『 우주라이크 FOOD

[태전/ 맛집] 미식여행 / 닭한마리 태전 / 태전 돈까스

우은우 2019. 12. 5.
반응형


[태전/ 맛집] 미식여행 / 닭한마리 태전 / 태전 돈까스




안녕하세요.
얼마전 태전 힐스 1차 9단지 옆으로 “미식여행” 이라는 단독 식당이 오픈을 하였습니다.



오픈전엔 저녁에 산책하면서 저 건물을 뭘까 ? 하고 지나쳤는데요



메뉴들을 보고 한번 가봐야지 생각 하였습니다.

1층 – 돈까스
2층 – 닭한마리
3층 – 회

이렇게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층 상관없이 시켜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아이와 어른둘이라 1층 돈까스 메뉴와 2층 닭한마리 메뉴를 시켰고, 2층에서 먹게 되었습니다.



돈까스는 안심 돈까스였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닭한마리도 기본사리가 좀 부족하긴 하였으나 기본에 충실하였던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횟집에서 주는 샐러드처럼 초장 소스에 줘서
샐러드만 먹었을때는 회집에온 느낌이여서 전 더 좋았습니다. ㅎㅎㅎ ( 초장 덕후..)



집 근처에 이런 큰 식당이 생겨서더 좋았고
주말에 돈까스 먹으러 또 가야지 생각했어요~

실내 인테리어두 깔끔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