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주라이크 FOOD

[태전동 맛집] 태전 삼겹식당 후기

우은우 2022. 8. 7.
반응형

경기 광주 태전동 중심상가에 드디어 삼겹살 식당이 오픈을 했습니다.(2022년 8월 4일)
위치는 서원프라자3차 2층입니다.

 


서원프라자3차 2층에 올라가면 코인 노래방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가 나와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14시- 23시, 주말 12시-23시입니다.

메뉴를 보면 밖에서 봤던 것과 똑같네요.

이건 상차림의 예시인데, 구성이 실제와는 조금 다릅니다.

개인별 그릇을 세팅해줍니다.
놋쇳그릇을 기본으로 사용하네요.

애피타이저로 키위 주스를 줍니다.



이건 실제 나온 기본 찬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알바생이 샐러드에 소스를 안줬네요ㅠ(오픈 초반이니 이해)
삼겹살 3인분, 두꺼운 편이라 구우면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보통 삼겹살처럼 네모난 모양은 아니네요.
(아무래도 삼겹살이 아니고 다른 부위 같기도....삼겹시켰는데)

이건 구워먹을 김치.. 김치가 완전히 익지는 않은 맛이었습니다.(신김치 좋아하는데ㅠ)

고기를 구울 불판입니다. 기름이 잘 빠지도록 한쪽으로 기울어진 구조입니다.

고기를 올리기 전에 별도로 준 돼지 비계로 불판에 기름칠을 해주면 됩니다.
아. 옆에 있던 쌈장은 직접 프렌차이즈에서 만든건지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를 올려줍니다.
불판이 작아서 3인분을 다 올리지는 못하네요. 불판이 작은건 개인적으로 불호입니다.
아래쪽에는 김치를 올리고 같이 익혀줍니다.

반응형

삼겹살인데 기름이 거의 나오지 않네요. 이제 보니 고기 자체에 비계 부분이 적네요.김치는 기름에 구워야 맛있는데..
기름이 없다보니 김치는 금새 타버렸네요.

이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먹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